뜨거운 복권 번호가 실제로 작동합니까? 뜨거운 복권 번호 이해

다음 추첨에서 뜨거운 복권 번호를 재생해야합니까?

이것은 수년 동안 복권 플레이어들에 의해 반박되어 온 질문이지만 전 세계의 진지한 복권 플레이어에게는 설득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실행 가능한 복권 전략에서 뜨거운 복권 번호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통계는 이를 분명히 뒷받침합니다.

이 생각에 의문을 가질 때가 있었습니다. 돌이켜보면 나의 반대는 뜨거운 복권 번호 전략 지지자들이 제시한 방어의 질이 좋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확실한 사실로 아이디어를 뒷받침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나 자신에게 너무 잘해주는 것 같다. 사실대로 말하면 나는 게으르다. 나는 문제를 분석하기 위해 해야 할 모든 프로그래밍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마지못해 문제를 해결할 복권 소프트웨어를 작성하기 시작했고 그렇게 해서 기쁩니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당신도 기뻐할 것입니다.

지지자들은 한때 회의론자였습니다

그러니 당신이 나와 같은 회의론자라면 내가 이해한다고 꽁머니사이트  믿으십시오. 그런데, 이것 좀 묻겠습니다. 뜨거운 복권 번호 전략이 복권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반박할 수 없는 통계적 증거를 보여줄 수 있다면 최소한 살펴보시겠습니까?

증거가 압도적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기 때문에 정말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 Mega Millions에서 Powerball 복권에 이르기까지 미국과 캐나다의 모든 복권에 적용됩니다. 전 세계적으로도 마찬가지라고 확신하지만 아직 모든 복권을 분석하지는 못했습니다.

저는 이 복권 전략을 정당화할 데이터를 찾기 위해 새로운 복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모든 복권을 열심히 분석했습니다. 나는 뜨거운 복권 번호 전략이 실행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통계적 증거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복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진실을 밝혀냈습니다. 무엇을 찾았는지 알고 싶습니까? 다음은 소프트웨어에 의해 밝혀진 놀라운 사실 중 일부입니다.

뜨거운 복권 번호 정보

핫 번호는 복권의 크기에 따라 다른 번호보다 70% 더 자주 적중할 수 있습니다.
이 숫자에는 지속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숫자는 지금부터 1년 후, 그 다음 해, 그 다음 해에도 여전히 뜨거울 것입니다…
물론 결국에는 모든 것이 평준화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되려면 수백만 년의 그림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인생에서 재생 목록에 뜨거운 복권 번호를 포함하는 것은 단순한 안전한 내기 이상입니다.
경고! – 복권에 당첨될 확률을 높이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위의 결과를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내가 여기서 여러분과 공유한 내용을 무시하면 Mega Millions 및 기타 모든 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줄어들 것입니다.

복권에 당첨될 확률을 높이려면 재생 목록에 뜨거운 복권 번호를 포함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러나 해야 할 다른 작업도 있습니다.